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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생충 OST 관련주 넷플릭스 소리바다 지니노래 팬엔터테인먼트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주가 전망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3:02

    아시아 영화인들의 공통된 반응은 기생충=아시아의 자랑입니다. 세계 영화사에서 기존의 모든 기록·권위를 넘어섰다"기생충"을 부러움과 경이의 시선으로 보고 있습니다. ​"하나 8개에 폐막하는 프랑스 유행 죠루 국제 아시아 영화제에 참석 중인 정 양, 쥰, 부산 국제 영화제 집행 위원장은 '기생충'오스카 4관왕 이후 세계 영화계의 분위기를 이다처럼 전했 슴니다. 정 양 준 위원장은 "2002년 월드컵 4강 진출보다 더 뜨거웠 슴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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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의 콘텐츠 산업을 배워야 합니다. 기생충이 한국의 이미지를 아시아에서 최그린으로 격상시켰다고 말했습니다. 또 할리우드 자본이 한국 시장을 겨냥할 것으로 보입니다.특히 봉준호에게 투자가 몰릴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한국 콘텐츠 제작사인 스튜디오드래곤의 글로벌 사업 Gasound 본인은 기생충의 오스카 총리는 한국 콘텐츠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분수령이 됐다며 한국 콘텐츠가 미디어 주류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sound를 입증했다고 평가했습니다 기생충 책입니다.이미경 CJ그룹 부회장도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인터뷰에서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큰 기회가 찾아왔다"고 말했습니다. ■기생충이 이끈 오스카의 변화 '미국 영화사의 분수령'(AP통신) '좀 더 포용력 있는 오스카'를 약속한 것으로 보인다"(월스트리트 저널), '역사적 사건'(허핑턴 포스트 프랑스판). 기생충의 오스카 작품상 수상은 단순히 한국 아시아 영화사의 전무후무한 기록이 아닙니다.세계 영화사에 새로 기록 이상의 의미를 새겼어요. 세계 영화산업을 대표하는 미국의 로스앤젤레스, 그 심장부에서 '기생충'은 오스카가 새로운 역사를 쓰도록 견인했습니다. 더불어 아시아의 자랑으로 거듭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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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해의 작품상 수상자로써, 본인선인 "폴리테이너·히"의 제인·폰다는 "(금년의 아카데미 시상식이)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했습니다"라고 예기한 후, 파라사이트(기생충)"를 자칭했습니다. 92세, 오스카가 이제 비 영어권의 영화에 작품상을 주는 자세가 도에쯔소리울 공식화한 것입니다. ​ 올해 작품상 후보는 '기생충'을 제외하고 영미권 작품 1색이었다.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예상대로 본인 "'기생충'이 오스카가 필요했던 게 아니라 오스카가 '기생충'이 필요한 해"라고 설명했습니다. ​'기생충'작품상 수상은 첫 01, 기네스 북에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잉마르 벨히망의 '파니와 알렉산더'과 이안 감독의 '와호장룡'과 함께'오스카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한 외국어 영화'로 공동 1위에 올랐습니다. '기생충' 작품상 수상은 미국 아시아계 커뮤니티도 들끓게 했습니다. 작품상 수상 당시 대한민국계 할리우드 배우 산드라 오의 격렬한 반응과 "대한민국인으로서 정예함을 자랑한다"는 트위터 소감이 대표적인 예입니다.​ 앞 서경 CJ그룹 부회장도 '기생충'총리는 "아시아계 미국인 커뮤니티의 모드에 너무 너무 기쁜 1"이라며"지금 아시아인이 인정되고 우리의 노력이 결실을 거둘 때가 왔습니다"라고 예상했습니다. ■"기생충"세계의 영화 산업의 게입니다.'기생충'의 오스카 수상은 세계 영화계에 비영어·비할리우드 영화의 흥행 가능성과 대한민국 영화 브랜드를 각인시켰다는 점에서 산업적 의미도 높다고 생각합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기생충이 세계 영화산업의 게입니다. 체인저가 될지도 모른다며 세계 영화제작자 배급사가 기생충이 영화산업 전반에 미치는 파급력을 주도하고 있다고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전양준 위원장은 할리우드 자본이 대한민국 시장을 겨냥해 기생충을 계기로 다국적 공동제작이 거의 매일 이뤄질 것이라며 오스카에서 대한민국 제작자의 모습을 보게 될 날이 머지않았다고 전망했습니다. 특히 영화관보다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의 매출이 증가하는 추세에 주 지방 대한민국 영화의 다국적 협업은 필요한 수순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부가판권 시장을 소홀히 하면 국내 제작자보다 넷플릭스 본인의 아마존이 더 많은 돈을 벌게 될지도 모른다며 이제는 북미 부가판권 시장까지 염두에 두고 영화를 기획하고 제작해야 했습니다.이언 감독의 다국적 프로젝트 와호장룡처럼 미국 자본과 협업해 세계 시장을 겨냥한 다국적 영화 제작이 보편화돼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대한민국 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국면 '대단한 기회' 봉준호 감독의 '옥자'를 투자한 넷플릭스는 최근 대한민국 CJENM, JTBC와 파트너십을 맺고 오리지널 대한민국 콘텐츠 제작에 열중하고 있습니다.넷플릭스의 관계자는 "'기생충'이 전세 낸 한류가 있었다"이라며"올해 초 넷플릭스가 정부별 콘텐츠의 유행 순위를 발표했습니다. ​, 태국 대만 싱가포르 등에서 대한민국의 '킹덤''호텔 데 루루 본인'' 나쁘지 않아서 울리는 '가 미국의 ' 기묘한 이 말'본인 영국의 '블랙 미러'와 다 함께 토프쵸쯔 0에 올랐다"대한민국의 콘텐츠의 경쟁력에 주목했습니다. 스튜디오 드래곤은 올해 해외 매출 비중을 모드의 40퍼.센트로 확대할 생각이라고 생각됩니다.스튜디오드래곤의 글로벌 사업 담당자는 "'기생충'의 아카데미 수상으로 대한민국 콘텐츠의 위상이 높아지면서 스튜디오드래곤의 IP(지적재산권) 문의 본인의 협업 제안이 거의 매일 이뤄지고 있습니다.해외 사업 진행에 있어 '기생충'이 촉발한 대한민국 콘텐츠의 인식 변화가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스튜디오 드래곤의 해외 판매 매출은 20최초 8년 쵸쯔쵸쯔 02억원에서 20첫 9년 첫 604억원으로 무려 45.5다.센트 증가했습니다.이는 "콘텐츠 경쟁력·브랜드 인지도 강화의 단가 인상, 판매 지상 및 OTT에 대한 사업 모델의 확대 등 글로벌 전략 강화에 따른 결과"라는 설명입니다. ​ CJ ENM은 현재'극한 직업'리메이크를 포함해서 첫 7개의 영어 영화를 개발 중입니다.이에 앞서 경 부회장은 이번 오스카에서 기생충이 거둔 성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대한민국 콘텐츠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CJENM의 할리우드 전략에 대해서는 "해외 유통 가능한 콘텐츠를 선별하고 현지화해야 하며, 각 지상에 맞는 감독을 찾아 보다 실질적이고 정교한 전략을 짜야 합니다. 완전히 새로운 시도를 하는 것 이상으로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예기했습니다.


    캠프에 갔던 대저택의 가정이 갑자기 돌아오니까, "짜파구리"를 해 두라고 춘숙(가정부)에게 이야기하자. 주어졌을 때는 8분. 술파티가 엉망이 된 것도 모자라 지하실에 숨어 있던 문화관광부 아내와의 난리로 상황은 급박합니다.채썬 돼지고기 sound 그 소리에 '짜파구리'가 나왔습니다. 영화 기생충의 한 장면입니다.날카로운 바이올린 선율이 시작되었어요. 이윽고 등장한 익숙한 멜로디 화면에서 짜파구리라는 곡명이 등장하자 객석에서는 낮은 환호와 웃음소리가 살짝 새어나와 과인이 왔습니다. 영화의 긴장감은 공연장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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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짜파구리 뒤를 이은 것은 기생충에 삽입된 OST 신뢰의 벨트. 꽤 오래 이 곡에서는 '기생충'호흡을 맞췄던 정 제일과 캉이치에(바이올린), 현악 오케스트라'더 퍼스트(The 1st)'이 함께 하는 슴니다. ​ 이 15일 서울 용산구 블루 스퀘어 아이 마켓 홀에서 열린 정 제일 혼자 콘서트에서 그는 '기생충'에 나 온 두곡의 연주를 마친 다음"전 세계 초연"라고 이야기하고 웃음을 자아냈 슴니다.곡에 대한 설명도 잇따랐습니다. 그는 엉터리 즉시 쿠음악을 만들었는데 클래식을 이해하면서도 곡의 빗인가, 하고 질질 끄는 느낌을 잘 이해할 수 있는 연주자가 누구인가 상상한다. 캉이치에 씨에게 연주를 부탁했다","곡이 어려운 녹음이 2~3일이 걸린다고 충고했지만 2~3그때 마친 "이라고 말했 슴니다."기생충"OST는 공연 중, 아주 적절한 타이밍으로 등장했습니다. ​ 에키쵸 100분 공연에서 방이 되었지만, 공연은 140분을 넘어 이어졌 슴니다. "이날 공연은 다방면에서 활동해 온 정재일의 지난 음악여정을 집대성한 자리 쉽니다. 그동안 참여한 영화, 연극, 창극, 전시에 이르는 작품에서 선보인 정재일의 음악은 장르를 넘어 경계를 허물었던 전방위 뮤지션의 예술세계를 그 다음으로 했습니다"공연은 영화 오버데어에 삽입된 동명의 곡으로 시작됐다. 정재일은 그랜드 피아노에 앉아 객석을 떠난 채 등장했습니다. 피아노 오른쪽리에서는 16인조'더 퍼스트'오케스트라가 위치한 슴니다.왼쪽에는 이아람, 성시연, 김승철, 갑자기(사물놀이 - 이준형, 주영호, 표한진, 권설후) 등 국악 연주팀 8명이 참여했습니다. 특히 이날 공연에서는 지루하고 고리타분하다는 전통음악의 편향된 견해를 완전히 일깨워주었습니다. 꽉 찬 무대에서 국악과 양악을 넘어선 인도 연주, 때론 조화를 이루는 이들의 조화는 파격적이고 실험적이면서도 아름답고 놀라웠습니다.​


    넷플릭스가 인터넷에서 영화, 자신의 드라마를 본다 미국의 회원제 주문형 비디오 웹 사이트에서 하나 997년에 인터넷을 통해서 DVD를 우편으로 대여하고 주는 서비스로 사업을 개시했습니다.​ 2009년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인터넷에 접속만 되면 컴퓨터, 스마트 폰, 텔레비전, 게임기, DVD플레이어, 디지털 셋 톱 박스 등 하나 00여의 다양한 기기를 통해서 어디서 자신 쉽게 넷플릭스를 이용하게 하는 전략에 기반을 크게 넓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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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하나 2년을 기준으로 믹크은 4가구 중 한가구가 넷플릭스에 가입했으며 연간 매출액은 4조 원에 이른다. 넷플릭스가 광고 없이 가입자의 월 이용료(7.99달러)에 의해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최근에는 공격적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어요. 그동안 기존의 영화 자신의 드라마 등 외부 콘텐츠를 구입해서 이용자에게 제공한 넷플릭스가 20하나 2년부터 자체 콘텐츠 제작에 쟈싱 소네트 후릿크스만 독점에서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컨텐츠를 시장에 내놓앗움니다. ​ 또 20하나 2년 하나 2월에는 매년 3천 억원의 판권비를 지급하는 조건으로 가정 엔터테인먼트 콘텐츠의 대표 주자인 디즈니와 혼자 판권 계약을 체결하고 규모를 키우고 있습니다.넷플릭스의 급속한 성장은 엔터테인먼트 미디어가 유통하는 방식에 일대 파란을 일으킬 것으로 예측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영화를 TV를 통해 클릭 몇 번만으로 시청할 수 있는 편리함 때문에 기존의 케이블망과 위성방송 서비스업계도 맞춤 비디오 서비스 사업에 자신감을 가질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도래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넷플릭스는 시청자들의 시청 취향을 반영하는데도 적극적입니다. ​ 20하나 3년 2월 한 날, 독점 공개한 〈 하우스 오브 카드 〉은 한 시즌 한 3회를 한꺼번에 공개하고 버렸지만 이는 시청자들이 기둥 이쟈싱 심야에 긴 드라마도 한목에 시청하는 이른바'운전하고 보는 것'습성을 겨냥한 것으로 언론과 시청자의 호평을 얻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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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생충 OST관련 주수들 리파다은 2000년 5월 소소 리파다에서 개발한 mp3소리액파 1교환 서비스에 P2P프로그램에서 출발하고 대표적인 소리액파 1교환 서비스로 성장했습니다.​ 자리 리파다은 저작권 침해 문제로 서비스 중단 가처분의 자결을 밧앗우 자신 소소 리파다 5에서 2006년 7월 전면 유료화 서비스로 전환했고 월 정액제와 자유 이용권 등의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리 리파다은 사용자끼리 서로 mp3파 1를 검색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개인 대 개인(P2P)프로그램에서 출발했습니다.​ 2000년 5월부터 온라인 서비스에 들어 국내의 대표적인 소리액파 1교환 서비스로서 정착했다. 그러자 신한국소리방산업협회로부터 소소리바다를 상대로 가처분신청을 냈습니다.​ 2002년 7월 일일이 1법원은 소소리파다의 소리액파 1공유 서비스가 저작권을 침해할 소지가 있다고 판단하고 서비스 중단 가처분 자결을 꺾고 7월 3개 1다음 서비스가 중단되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 주수들 리파다은 상황이 이렇게 되면 8월 241중앙 집중식 검색 기능을 없앤 새로운 파 1교환 프로그램 소소 리파다 2를 개발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메인 서버 없이 슈퍼피아(SuperPeer) 방식으로 사용자 리스트를 받아볼 수 있어 전반적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한 것이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 주수들 리파다은 2003년 하나하나 달 주식 회사로 법인 전환을 했습니다.​ 2004년 7월'소소 리파다 3'을 출시했고 하나 2월 유료 mp3#을 열었습니다. 2005년 하나하나 달의 서비스를 중단하고 2006년 3월'소소 리파다 5'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재개하고 7월부터 전면 유료화되었습니다. ​'소소 리파다 5'는 회원이 공유한 mp3파 1을 실테테로우에서 검색하며 원하는 파 1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P2P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월 정액제의 자유 이용권을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하면서 미리를 들을 수 있어 원하는 mp3파 1의 가사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르골이라고 하는 무제한 저장공간도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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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생충 OST 관련주 지니뮤직은 데이터베이스 및 온라인 정보 제공업체로 KT의 계열사입니다. 1991년(주)신성 기연에 설립하고(주)신성 기술 조사국, 블루 코드 테크놀로지(주)(주)KTF뮤직을 거쳐서 2009년 6월(주)KT뮤직에 2018년(주)지니·뮤직에 회사명을 변경했습니다.지니뮤직은 주요 사업은 sound 악 전문 포털 지니뮤직을 통해 웹사이트 및 안드로이드와 어린이폰에서 아이폰으로 디지털 sound 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지니·뮤직은 1991년 2월(주)신성 기연에 설립하고 1994년(주)신성 기술 조사처에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그는 병역 특례 업체 1998년 벤처 중소 기업으로 지정되어 1998년 무역의 날에 백만달러 수출 탑을 수상했습니다.​ 그 해 우량 기술 중소 기업, 1999년에 기술 경쟁력, 우수 중소 기업으로 선정됐으며 블루 코드 테크놀로지로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게다가 Video-X가 밀레니엄 상품에 선정됐으며 2000년 벤처 중소 기업에 다시 지정됐고 코스닥에 등록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지니·뮤직은 2001년 제5회 벤처 중소 기업 대상인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2002년 벤처 중소 기업이나 조사 개발 투자, 중소 기업으로 뽑혔습니다. ​ 2003년(주)뮤직 시티 및(주)인 타ー바류ー텍놀로지을 인수하면서 2005년(주)뮤직 시티를 흡수 합병하고 2008년 3월(주)KTF뮤직에 상호를 변경했습니다.​ 기생충 OST관련주 지니·뮤직은 2009년 3월(주)케이티 프리텔의 sound액사오프붐은잉'도시락'를 물려받아 그 해 6월 지금의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2010년 8월 서비스 이름을 '도시락'에서 '올레 뮤직'으로 변경했습니다. 2014년 sound는 서비스'지니(genie)'를 넘겨받아 서비스 제공 중입니다. 2018년 사명을(주)지니·뮤직으로 변경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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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관련주인 팬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방송 영상물 등의 방송 프로그램 제작사입니다.​ 펭엥토테잉멩토의 전신은 일 998년 4월에 설립된 에이치 티에스 미디어(주)입니다. 2000년 이닛 엔터테인먼트(주)을 거쳐서 200한해 한월 현재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인 팬엔터테인먼트는 주요 사업으로는 소음반 제작 기획 판매, 드라마 외주 제작 및 판매, 연기자 매니지먼트 등이 있습니다.​ 2004년 파워 비전과 사업 제휴를 체결하고 2006년 6월 코스닥 시장에 주식을 상장했습니다. 2006년 0월 KBS인터넷과 양해 각서를 체결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펭엥토테잉멩토은 2007년 2월 상암 DMC(디지털 미디어 시티)육지 공급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되면서 20일 0년 5월 20일 티 푸스 위원회를 계열사에 추가했습니다. ​ 대표 컨텐츠로 해서는 2002년<겨울 연가>,<태양인 목 해머>, 2005년<장미 빛 인생>,<비밀 남녀>, 2006년<인생어>,<소문 난 칠 공주>, 2008년<태양의 여자>, 돌아온 뚝배기>, 2009년< 찬란한 유산>, 20일 0년< 당돌한 여자>,<아!"마이 레이디"" 즐겁게 그의 집""호박 꽃의 순정"등이 있다. OST사업에서는 일 999년<천사의 키스>외 3장, 2000년<가을 동화>외 3장, 2002년<겨울 연가>OST외 8장 등을 발매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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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넷플릭스 관련주 화이 브러더스 코리아는 중국 영화 시장의 30%를 점유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종합 미디어 그룹입니다.다닌다. ​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는 한 994년 한 준 주례인(왕 중군)과 왕 준 레이(왕 중 뢰)형제가 설립하고 영화 제작, 배급, 음반 제작, 연예인 매니지먼트, 드라마 제작 마케티은, 영화관 운영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중국 엔터테인먼트 최초의 A주 상장사입니다.​ 파이브와 도스는 20일 한년 2월 동 아시아에서 가장 큰 TV방송국과 영화 스튜디오를 만들면 내용을 20일 6년까지 영화를 통해서 한 0억위안을 버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 화이 브라더스 코리아는 20일 3년 7월 20일 중국 모바일 게이입니다 서비스 업체 3위권 내의 광저우 인 한(광주 은하)과학 기술 유한 공사의 지분을 인수했다고 밝혔습니다.중국 내에서는 파이브러더스가 모바일 게이입니다라는 새로운 성장 동력도 가슴에 안겼다고 해석했습니다. 화이브러더스는 중화권 전부에 영화 투자·제작·배급력을 갖추고 있으며 대한민국 시장 진출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20일 2년 대한민국의 6대 엔터테인먼트 연맹 UAM(United Asia Management)와 손 잡고 있으며 20일 3년 7월에 대한민국과 중국에서 함께 공개한 김용화 감독의<미스터 고>에 500만달러(56억원)를 투자하고 대한민국에서 주목을 받았습니다. 넷플릭스 관련주인 파이브러더스코리아는 최근까지 한국 영화에 대한 중국 자본의 투자는 주로 오전에는 수준의 한중 합작 형태였지만 파이브러더스의 미스터 고 투자는 지금까지의 흐름을 뛰어넘는 방식으로 한국 영화계에 대한 중국의 투자 흐름은 한동안 지속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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